읍면동 소식
소흘읍 고모1리(한성골) 경로당 개관식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5/25 [15: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 소흘읍 고모1리 경로당 개관식이 지난 24일 개최됐다.

 

고모1(한성골) 경로당은 이전 마을회관이 있던 자리에 20221월 설계를 시작으로 202210월 착공, 20235월 지상 1(대지 552, 건물연면적 112.21) 규모로 지어졌으며, 건축 사업비는 41천만 원이 투입됐다.

 

  © 포천플러스

이날 개관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및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 포천플러스

심재창 고모1리 노인회장은 마을 주민들의 숙원사업을 해결해 준 포천시의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마을 노인들의 여가 및 주민 화합과 정을 나누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강효진 소흘읍장은 고모1리 경로당은 마을 노인들에 대한 존경심을 키우고 경로효친의 정신을 이어나가는 화합의 장으로서 지역 주민들에게 의미가 크다. 고모1리 경로당이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소흘읍 직원들과 힘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 포천플러스

백영현 포천시장은 경로당 개관을 축하드리며, 고모1리 경로당이 마을 어르신들과 주민들의 쾌적하고 새로운 복지 공간으로 적극 활용되기 바란다.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이 좋은 생활환경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포천플러스

 

  © 포천플러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