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국민의힘, 제3차 당정협의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5/28 [12: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난 525일 시정회의실에서 제3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 포천플러스

이번 당정협의회는 지난해 두 차례 개최된 데 이어 올해 첫 협의회다. 이날 협의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주요 간부 공무원, 최춘식 국회의원, 양국종 수석부위원장, 오병익 부위원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시의원 등 23명이 참석했다.

 

당정협의회에서 포천시는 산정호수 제1종 수원함양보호구역 지정 해제 포천아트밸리 호수 공연장 리뉴얼 사업 내촌 취·정수장 폐지를 통한 규제 해제 포천~철원 고속도로 조기 착공 청성산 종합개발사업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사업 농업인 종합교육관 건립 한탄강 평화 세계정원 조성사업 등 시정 주요 현안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국도비 예산 확보 등 당 차원의 협조와 지원을 건의했다.

 

  © 포천플러스

백영현 포천시장은 올해는 포천시 시 승격 2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다. 앞으로의 20년을 내다보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당정이 그 어느 때보다 협력해야 하는 시기라며,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위해 당정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시민과 함께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 포천플러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