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신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냉장고를 부탁해’개소식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05/28 [12: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병하, 민간위원장 최금식)는 지난 25일 취약계층에게 먹거리를 배달하는 냉장고를 부탁해개소식을 개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사업은 포천시 네잎클로버 사업비 및 기업체(오뗄, 원천농장, 힐링에프앤비, 블루밀, 대명씨푸드, CU포천코아루점)에서 후원을 받아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계층에게 식료품을 배달하는 서비스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후원받은 물품 및 간편식 꾸러미를 40가구에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최금식 민간위원장은 먹거리로 고민하는 이웃에게 도움을 드려 뿌듯하다.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협의체 위원들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포천플러스

조병하 신북면장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체 및 후원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 여건에 맞는 다양한 복지 사업을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행복나눔 반찬지원, 유제품 지원을 통한 마을어르신 등 안부확인, 무거운 세탁물을 세탁부터 배달까지 지원하는 뽀송뽀송 신북세탁소 등 다양한 특화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