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수력원자력(주) 포천양수건설소, 이웃 돕기 성금 기탁
포천 특산물 꾸러미’로 건강한 여름 나세요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7/11 [11: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한국수력원자력() 포천양수건설소(김영민 소장)는 지난 10일 취약계층 이웃의 포천 특산물 꾸러미지원을 위한 이웃 돕기 성금 1천만 원을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기탁했다.

 

이날 포천양수건설소가 전달한 이웃 돕기 성금은 취약계층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 포천의 농가와 기업을 돕기 위한 200개의 포천 특산물 꾸러미를 제작하는 데 사용된다.

 

포천 특산물 꾸러미는 꿀유자, 된장, 국수, 고춧가루, 표고버섯 스낵, 누룽지 등 총 6개의 건강 가공식품으로 구성됐다.

 

한국수력원자력() 포천양수건설소 김영민 소장은 포천양수건설소는 오는 2034년 완공을 예정하고 있다. 앞으로도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김상진 관장은 지역사회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신 한국수력원자력() 포천양수건설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부탁드린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또한 각 지역마다 도움의 손길을 제공할 수 있도록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작된 포천 특산물 꾸러미는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과 이동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4 신읍동 어울림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