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의장(기)배 각종 생활체육 대회가 지난 1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먼저 포천시탁구협회(회장 천복덕) 주관으로 포천종합운동장 내 탁구전용체육관에서 탁구동호인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포천시의회 의장기 탁구대회’가 열렸으며,
이어서 포천시볼링협회(회장 김동선) 주관으로 소흘읍 내 볼링센터에서 볼링클럽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포천시의회 의장배 클럽대항 볼링대회’가 진행됐다.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와 동호인의 화합 및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임종훈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과 백영현 포천시장 등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임종훈 의장은 “활력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위해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더욱 힘쓰겠다”라며 “생활체육이 활성화된다면 우리 사회가 서로 화합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해 시민들의 생활체육 참여를 적극 장려했다.
이어서 “의회에서도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생활체육 육성 지원에 적극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천시의회는 제181회 임시회가 진행되는 가운데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심의 예정인 2024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중 체육산업 육성과 관련된 추경예산의 심도있는 심의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체육 및 여가 활동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
오영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