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포천시의회, 제181회 임시회 폐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9/07 [12: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의회(의장 임종훈)6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181회 임시회를 폐회하고 9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 포천플러스

본회의 안건심의에 앞서 조진숙 의원은 왕방산 암벽공원 야영장 운영 개선 촉구에 대해 5분 발언을 진행하면서 야영장 활성화 방안에 대해 시설과 안전 사항을 효율적으로 정비하여 인근 지역 상권과 연계한 빠른 대책 마련을 당부했다.

 

이날 제3차 본회의에서는 조례안과 2차 추가경정예산안 등 총 38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 포천플러스

특히,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위원장 서과석)에서 심의한 포천시 문화자치 기본 조례안 포천시 생활문화 진흥에 관한 조례안 포천시 6.25전쟁 민간인 희생자 위령사업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이상 연제창 의원 대표발의) 포천시 불용의약품 등 관리에 관한 조례안 포천시 현수막의 친환경 소재 사용 촉진 및 재활용 활성화 조례안(이상 손세화 의원 대표발의) 등 의원발의 조례안 5건을 포함한 31건의 안건 모두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에서 심사한 대로 가결됐다.

 

또한, 1,623억원 증액 신청된 2차 추가경정예산안은 8540만원을 삭감하는 것으로 심의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서과석) 수정안이 최종 의결됐다.

 

임종훈 의장은 181회 임시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헌신적인 노력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동료 의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동료의원님들과 협치와 소통을 통해 후반기 의회를 합리적인 결정으로 포천시 발전을 위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의회의 권한은 시민으로부터 나오는 것임을 기억하며 살기 좋은 포천, 행복한 포천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오는 19일 독서동아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