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영중면, 2024년 영중면민의 날 및 열린음악회 행사 성료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9/24 [03: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 영중면은 지난 22일 영중중학교 운동장에서 2024년 영중면민의 날 및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

  © 포천플러스

영중면 체육회(회장 강태선)와 주민자치회(회장 정수경)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축제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연제창 부의장, 윤충식 경기도의회 의원, 이덕주 NH농협포천시지부장, 이중효 포천문화재단이사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 포천플러스

개회식에서는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한 면민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축제현장에서는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명랑운동회 등 영중면민의 화합을 위한 체육행사 마을별 노래자랑 색소폰 연주, 라인댄스, 난타, 에어로빅 등 영중면 주민자치회의 공연 김서현, 신비아, 나건필, 구수경, 서지오, 마이진 등 초대 가수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강태선 체육회장은 영중면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영중면 기관단체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정수경 주민자치회장은 영중면 체육회와 공동으로 행사를 주관하게 돼 기쁘다.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 포천플러스

백영현 포천시장은 협력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하나되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영중면 체육회와 주민자치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포천시는 앞으로도 영중면이 살기좋은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오는 19일 독서동아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