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군내면, 오는 26일 제2회 군내면 반월산성 바람(WISH)축제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0/15 [05: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 2회 군내면 반월산성 바람(WISH) 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유해원)는 오는 26일 군내면 행정복지센터 특설무대에서 2회 군내면 반월산성 바람(WISH)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회 포천반월국악제와 연계해 진행한다. 축제는 등고행사(8:30~10:30, 반월산성 둘레길 스탬프 투어) 기념행사(10:50~11:40, 식전 공연 및 기념식) 국악 공연(12:30~14:00, 포천시 국악협회 국악공연) 초청공연 및 주민자치공연(14:00~15:00) 면민노래자랑(15:00~16:00) 등으로 진행된다.

 

만월사물놀이 식전 공연과 기념식에서는 백일장 및 그림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며, 국악 공연에는 국악인 서정금, 최용석이 출연해 신명 나는 국악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포천시 홍보대사 싱어송라이터 김성준, 트로트퀸 금잔디, 히든싱어 나건필 등 다양한 초대가수의 공연이 마련돼 있다.

 

축제는 포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먼 거리에서 방문하는 방문객을 위해 8개소의 임시 주차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유해원 축제추진위원장은 주요 행사 이외에도 백일장 및 그림 전시, 군내면 옛 사진전, 체험 부스, 군내면 관내 기업홍보관, 경품추첨 등 반월산성의 아름다운 자연과 깊은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포천의 남산인 청성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반월산성 바람(WISH)축제와 함께 풍성한 가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도시공사 ‘따뜻한 온기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