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도시공사, 송우로 제3공영주차장 무료 임시운영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1/18 [10: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도시공사(사장 이상록)는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의 주차 편의를 도모하고, 상권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송우리 소재 송우로 제3공영주차장을 2024121일 정상 운영에 앞서 무료 임시운영을 시행한다.

  © 포천플러스

이번 무료 임시운영은 20241118일부터 1130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송우로 제3공영주차장은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 782-1에 위치하며, 주차면수는 일반 차량 28면과 장애인 차량 1면으로 총 29면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주차장 운영은 지역 주민의 주차난 해소와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이번 임시운영 기간 동안 안정적인 주차장 운영을 위해 상시 직원 배치를 통해 민원 대응과 현장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주차 관제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영 환경을 조성하며, 시민 불편사항 발생 시 신속한 해결에 나설 방침이다.

 

공공시설팀 관계자는 "송우로 제3공영주차장은 인근 지역의 고질적인 주차 문제를 완화하고, 교통 질서를 확립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 상권과 시민들의 일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포천도시공사는 앞으로도 공영주차장 시설 운영과 개선을 통해 시민들의 생활 편의와 도시의 균형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번 송우로 제3공영주차장의 성공적인 운영을 계기로, 보다 쾌적하고 효율적인 주차 환경 조성에 한 걸음 더 나아갈 계획이다.

 

포천 시민들의 적극적인 이용과 참여를 기대하며, 공사는 시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이를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보건소, 경기도 금연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