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국립영덕청소년해양체험센터 海바라기 캠프 참가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23 [19: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시장권한대행 민천식)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34일간 국립영덕청소년해양체험센터에서 진행한 바라기 캠프에 참가했다.

 

이번 캠프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주최, 경상북도 영덕군에 위치하고 있는 국립영덕청소년해야체험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해양생물을 관찰하고,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선박 운항, 해양사고 대처법에 대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캠프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목적으로 진행돼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 받지 못한 청소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다.

 

이번 캠프에 참석한 김성현군은 뉴스나 다양한 방송 매체에서 해양에 대한 사고들이 자주 일어나는 것을 보았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답변 했으며, “내가 알고 있었던 해양생물 이외에 수백만 가지의 해양생물들이 바다에 존재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놀라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가정이나 학교에서 체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운영, 청소년생활관리 등 청소년을 위한 질 좋은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인문누리카페’ 조성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