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포천시의회, 제6대 전반기 의장 ‧ 부의장 ‧ 운영위원장 선출
제6대 전반기 의장에 서과석 의원, 부의장에 연제창 의원,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7/01 [16: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6대 포천시의회 전반기 서과석 의장     © 포천플러스

포천시의회는 1일 제16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6대 전반기 시의회를 이끌어갈 의장, 부의장, 운영위원장을 선출했다.

 

▲ 제6대 포천시의회 전반기 연제창 부의장     © 포천플러스

이날 재적의원 7명 전원의 투표를 통해 제6대 전반기 의장에 서과석 의원, 부의장에 연제창 의원, 운영위원장에 임종훈 의원을 선출했다.

 

서과석 의장은 동료의원 여러분께서 저를 선출하여 주신 깊은 뜻과 책임을 잊지 않고, 의원님들의 고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포천시민의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며 새로운 변화의 장을 함께 열어갈 수 있도록 임기가 끝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연제창 부의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앞으로 저는 부의장으로서 주어진 2년의 임기 동안서과석 의장님과 함께 호흡을 맞춰서 포천시의회가 새롭게 변화될 수 있도록 저에게 맡겨진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6대 포천시의회 전반기 임종훈 운영위원장     © 포천플러스


임종훈 운영위원장은
포천시와 포천시의회의 발전을 위해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시민이 만족하고, 바른 의정을 펼치는 운영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과석 의장 당선 인사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먼저, 시민의 기대와 희망 속에 새롭게 출발하는 제6포천시의회에서 본 의원을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의장으로서의 막중한 소임을 맡게 되고 보니 영광과 설레는 마음 한편에는 어떻게 하면 시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의회로거듭날 것인가에 대한 책임감이 먼저 앞섭니다.

 

하지만 이번 제6대 의회에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훌륭하신 의원님들이 많이 등원하셔서 함께 긍정적 변화를 만들어갈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과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께서 저를 선출하여 주신 깊은 뜻과 책임을 잊지 않고, 의원님들의 고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포천시민의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며 새로운 변화의 장을 함께 열어갈 수 있도록 임기가 끝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제창 부의장 당선 인사

연제창 의원입니다.

저를 제6대 포천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 선출하여주신 동료 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저는 부의장으로서 주어진 2년의 임기 동안서과석 의장님과 함께 호흡을 맞춰서 포천시의회가 새롭게 변화될 수 있도록 저에게 맡겨진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동료 의원님들의 의사를 존중하고, 의원님들의가교역할을 충실히 하여 우리 포천시의회가 화합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믿고 선출해 주신 의원님들께 감사의말씀을 드리며, 부의장직을 수행하면서 다소 미흡한 점이 있더라도 항상 격려해주시고 응원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감사합니다.

 

임종훈 운영위원장 당선 인사

안녕하십니까?

6대 포천시의회 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임종훈의원입니다.

 

저에게 제6대 포천시의회 운영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운영위원회가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신뢰받는 운영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의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포천시와 포천시의회의 발전을 위해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시민이 만족하고, 바른 의정을 펼치는 운영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