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윤충식·김성남 도의원,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 개소 알림
“포천시민을 위한 의정활동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 다져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7/13 [04: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국민의힘, 포천2)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     © 포천플러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 김성남 의원(국민의힘, 포천2)은 제11대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 개소를 알렸다.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는 지역주민·도의원·공무원이 함께하는 지역현안 및 정책회의 개최 등 지역발전 논의 장으로 지역현안을 상담하여 도민 소통 창구의 역할과 입법·정책 정보와 예산교통·안전·교육 등 의정활동 자료수집과 검토 등을 위한 도의원의 의정업무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본소는 포천시 중앙로 73 성주빌딩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10~오후6시 운영된다.

윤충식 의원은 새로운 포천, 그리고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어 포천시민과 경기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늘 시민과 함께하며 변하지 않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쁨과 슬픔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도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성남 의원은 경기도민과 포천시민께 더 낮고 겸손하게 다가가고자 하며실용적인 정책 발굴과 관련 예산확보 등 발로 뛰며 제대로 일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도의원이 되겠다며 의정활동의 의지를 밝혔다.

12일 제11대 경기도의회 첫 임시회 개회를 시작으로 본격 의정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표산업 포천사업소 내촌면 학생을 위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