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천문화재단, 뮤지컬콘서트 ‘나는 나는 음악’ 공연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9/23 [05: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이사장 백영현)은 오는 28‘2022년 수요 문화가 있는 날사업으로 뮤지컬콘서트 나는 나는 음악공연을 개최한다.

 

본 공연의 메인 보컬로 출격하는 유엔젤보이스는 클래식계의 실험적인 도전과 한발 앞선 상호 복합 문화를 선도하는 크로스오버 팀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본 공연에서는 뮤지컬 그리스’, 영화 위대한 쇼맨’, 영화 마스크 오브 조로등 다양한 뮤지컬 넘버와 영화 OST를 관람할 수 있으며, 세계 최정상 뮤지컬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유엔젤보이스가 라이센스 계약을 맺은 10곡 중 대표곡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외에도 뉴욕 벨칸토 오페라닉 UNNGO 소속 아티스트인 소프라노 이한나와 유엔젤보이스 소속의 피아니스트 문지양, 그리고 롤리플라멩코의 수석 무용수인 까를로스 J, 발레리나 최서정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허영훈의 사회로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이용규밴드와 포천시립소년소녀다다름합창단도 함께할 예정이다.

 

본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예매처는 인터파크(1544-1555) 또는 포천문화재단(031-535-3612)으로 전화 예매하면 된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