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
포천 운악산으로 단풍보러 오세요~
제17회 포천 운악산 단풍축제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10/20 [04: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화현면 운악광장 일원에서 다시 찾고 싶은 포천 운악산이라는 주제로 17회 포천 운악산 단풍축제를 개최한다.

 

축제는 화현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석남)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일상에 지친 시민과 방문객들이 단풍을 보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22일은 주민동아리 참여마당공연 청소년 단풍 예술제를 시작으로, 23일에는 기념식 운악산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가수 길동현, 김선준, 지원이)이 이어진다.

 

체험·전시로는 손수건 물들이기 솜사탕 만들기 전차·장갑차 전시 농특산물 판매점 플리마켓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부스를 운영한다.

 

윤석남 위원장은 “ASF, 코로나19 등으로 3년 만에 포천 운악산 단풍축제를 개최하게 됐다. 그동안 야외활동을 즐기지 못한 주민과 등산객들이 이번 축제로 그동안의 아쉬움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희석 화현면장은 포천 운악산은 대한민국 100대 명산이자, 경기5악 중 하나로 경기도 북부 대표 관광명소다.”면서 축제를 준비하시느라 고생한 화현면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 성공적으로 축제가 진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