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 초원낚시터 성금기탁
포천사랑 희망나눔 성금 500만원 포천시에 기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11/14 [04: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자작동에 위치한 초원낚시터(대표 오영길)는 지난 11일 지역에 좋은 일을 위해 써달라며 포천사랑 희망나눔 성금 500만원을 포천시에 기탁했다.

▲     © 포천플러스

오영길 대표는 항상 깨끗한 주변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늘 마을 어르신들을 챙기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주민들 또한 칭찬이 자자하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항상 좋은 일에 앞장서 주시고 도와주시니 감사드리고 기탁 해 주신 성금은 좋은 일에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포천시 자작동에 위치한 초원낚시터는 일반낚시터와 다른 1급수 왕방산 지류 자연 저수지로 가슴이 탁 트이는 넓은 수면적(27.000)을 자랑하며 수상좌대, 방가로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수심좋은 준계곡형 저수지로 당찬 손맛과 찌 올림이 환상적인 천혜의 붕어전용 낚시터로 수려한 주변경관에 반해 한번 찾아온 고객은 다음에 꼭 찾아오는 고객이 대부분이며 거의가 단골고객들로 붐비고 있는 낚시하시는 조사님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씻어낼 수 있는 탁 트인 공간으로 심신을 정화할 수 있는 힐링 장소로 명성이 자자하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표산업 포천사업소 내촌면 학생을 위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