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 「더 큰 나눔, 더 큰 행복」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11/15 [04: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다음달 1일 오후 포천체육공원에서 ‘2022년 포천시 이웃돕기 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더 큰 나눔, 더 큰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모금행사는, 경기북부 사랑의열매와 LG헬로비전이 주관하고 포천시와 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한다.

 

지난 2019년 모금방송에서 총 23천여만 원의 성금을 모아 사랑의공동모금회를 통해 3년간 이웃들의 건강한 계절나기 사업, 복지기관(단체) 대상 교육·문화체험, 기능보강, 장비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목표 모금액은 25천만 원으로 모금된 성금은 장애인·아동·청소년·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비·의료비·교육비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생방송 모금 참여확대를 위해 ‘100인의 나눔 릴레이에 백영현 포천시장이 1호로 참여하고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장이 나눔문화확산 바통을 이어받았다. 사전모금 참여자의 경우 LG헬로비전 8시 뉴스 종료 직후 ‘2022년 포천시 이웃돕기 성금모금 참여자라는 타이틀로 방송화면에 송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요즘 경제와 사회분위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이 생방송 모금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금 생방송에 참여를 원하는 개인 또는 단체, 기업은 생방송 당일 현장에 방문해 모금함에 기부하면 된다. 또한 사전모금기간(121일까지)에 계좌이체(농협 143-17-006071/사회복지공동모금회) 또는 QR코드를 통한 계좌이체, 카드, 휴대폰, 각종 페이 결재 등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성금은 전액 소득공제 된다.

 

방송 당일 포천시청 유튜브에서 포천시 이웃돕기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북부 사랑의열매(031-906-4026) 또는 포천시 복지정책과(031-538-3088)로 문의하면 된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표산업 포천사업소 내촌면 학생을 위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