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우주공업사 ‧ 나포맘,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11/22 [16: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교육재단(이사장 백영현)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교육재단은 지난 21일 승강기 제조 전문업체 우주공업사(대표 조성민)와 네이버카페 나는포천맘이다’(대표 한성윤, 이하 나포맘)에서 각각 5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우주공업사 조성민 대표는 평소 지역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고민하던 중 지역발전의 가장 근본은 인재 육성이라는 생각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올해 2월에 이어 두 번째 기탁을 한 나포맘 한성윤 대표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이지만 나포맘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사업 추진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백영현 이사장은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우수한 우리 학생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가지고 포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최고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향의 아낌없는 교육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