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포천시, 2024년 포천 북 페스티벌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23 [12: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26일 포천종합운동장에서 2024년 포천 북 페스티벌행사를 개최한다.

 

인문도시 페스티벌행사와 통합해 개최하는 이날 행사는 내향인의 놀이터! 외향인의 쉼터! 누구나 함께 하는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품격 있는 인문 도시를 구현하고 전 시민이 책을 읽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장에는 책을 전시하고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휴게 공간(북크닉 존)이 마련되며, 면암중앙도서관 등 7개의 시립도서관과 ()어린이도서연구회 포천지회, 포천책동아리네트워크 등의 지역 독서공동체가 다양한 전시, 홍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는 역대 올해의 책과 다양한 도서관 사업 홍보 부스 전시된 도서를 읽고 즉석에서 문제를 풀어보는 독서퀴즈 부스 산리오 키링 만들기 우리집 비누 만들기 인문 부채 만들기 자존감 독서대 만들기 등이다.

 

정영옥 도서관정책과장은 이번 2024년 포천 북 페스티벌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책과 도서관에 더욱 관심을 가져 독서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도서관 누리집(lib.pocheon.go.kr)에서 확인하거나 도서관정책과 도서관정책팀(031-538-39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청년들과 함께하는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