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글로벌쉐어,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한 245만 원 상당 후원 물품 기탁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5/29 [12: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에서는 지난 28일 소흘읍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245만 원 상당의 바디워시, 폼클렌저 등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지난 2017년 설립한 글로벌쉐어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해 고통받는 전 세계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설립한 비영리법인 국제구호 민간조직(NGO)이다.

 

글로벌쉐어 안성훈 나눔기획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재현 소흘읍장은 소흘읍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소중한 후원 물품을 지원해 주신 글로벌쉐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소흘흡 행정복지센터 또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맞춤 지원에 나서는 등 함께하는 희망소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흘읍과 글로벌쉐어는 지난 2020년 저소득층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지원하기 위한 상호 협력을 맺은 바 있다. 글로벌쉐어는 정기적으로 후원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오영길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청년들과 함께하는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