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2024 무한돌봄 바자회’ 성황리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0/28 [13: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센터장 최서현)는 지난 26일 영중면 소재 38선휴게소에서 ‘2024 무한돌봄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38로드마켓이 주최하고, 포천시 일자리경제과, 영중면 주민자치회, 영중38선이야기 마을공동체 등 5개 기관이 함께 참여했다.

 

바자회에서는 협동농장과 태성농원 등 지역 후원처로부터 제공된 의류, 식료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이날 지역주민들은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바자회 수익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 이웃을 지원하는 무한돌봄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았고, 지역사회를 돕는 데 보탬이 돼 뿌듯하다고 말했다.

 

최서현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센터장은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많은 주민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바자회가 나눔 문화를 더욱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긴급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후원 및 자원봉사에 관심 있는 사람은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031-534-516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인문누리카페’ 조성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