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베트남 K-MARKET서 ‘포천 우수식품 특별 판촉전’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1/18 [10: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백영현)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45일 일정으로 베트남 하노이 K-MARKET에서 ‘2024 포천 우수식품 특별 판촉전을 개최한다.

 

2024 포천 우수식품 특별 판촉전은 관내 우수 식품기업의 해외 판로를 개척하고, 포천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백영현 포천시장과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포천시 관계자, 기업 대표자 등 총 21명이 현지 기념식과 판촉전에 참여할 예정이다.

 

판촉전에는 숭인내추럴팜 엠지푸드솔루션 사과깡패 정희식품 성진식품 신천식품 강동퓨어푸드 맛찬들백미식품 어담 하도식품 백호식품 꽃샘식품 효천푸드 프레스코 이동갈비 서진식품 등 관내 16개 식품기업이 참여한다.

 

시는 다른 K-MARKET의 매장에서도 홍보와 판매를 이어가며, 포천의 우수한 식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이번 베트남 판촉전은 포천시의 우수한 식품을 동남아 시장에 알리고,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는 해외 판촉전과 더불어 관내 기업의 수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해외판로 개척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농업기술센터 , 제2회 박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