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소방/국방
포천소방서, 10월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 및 모범공무원 표창 수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1/26 [03: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왼쪽부터 소방장 박성근, 소방교 변한영, 소방사 이기재, 권웅 서장, 소방교 정찬희, 소방장 권준호, 소방교 강창민

포천소방서(서장 권 웅)는 지난 2210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모범공무원에 대해 패창을 수여했다.

 

10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으로는 박성근 소방장이, 10월 모범공무원으로는 일동119안전센터 권준호 소방장, 영북119안전센터 정찬희 · 변한영 소방교, 내촌119안전센터 강창민 소방교, 화재예방과 이기재 소방사가 대상자로 선정됐다.

 

박성근 소방장은 지난 8월 하계 휴가 중, 해운대구 소재 한 호텔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목격해 초기진압에 성공한 공을 인정받았고 권준호 소방장은 2013년 임용 이후 행정분야와 현장활동 등 여러 근무부서에서 솔선수범하고 성실하게 근무하는 등 후배 소방관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정찬희 소방교는 하트세이버 2, 트라우마세이버 1, 브레인세이버1회 수상경력이 있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구급대원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변한영 소방교는 화재진압과 산악구조 출동 등 시민 생명보호에 기여한을 공을 인정받았다.

 

이기재 소방사는 예방대책팀의 일원으로 시민안전의식과 소방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화재예방 관련 시책 추진에 힘쓰고 있다.

 

권 웅 포천소방서장은 표창을 수여 받은 직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다가오는 겨울철에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농업기술센터 , 제2회 박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