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우수사업소 인증제’는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조사와 전문기관 CS모니터링 점검 결과를 반영하여 서비스 실적이 우수한 사업소를 선정하고 있다. 전문기관 모니터링 점검에는 전화친절도(맞이단계,응대단계,마무리단계), 시설내부․외부(청결,안전1,2,심미성,기물관리,안내),화장실(청결,안전,심미성,비품관리),장애인안내 등 전문적이고 세부적인 점검이 이루어진다
올해는 고객만족우수사업소는‘여성회관’, ‘소흘국민체육센터’, ‘소흘생활체육공원’ 3곳이 공동 1등을하여 우수사업소로 선정되었다.
공사는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차 연속 재인증을 획득하고, 2024년제48회 국가생산성대상 서비스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하였다.
이상록 사장은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시민행복과 도시발전을 선도하는 최우수수 공기업이되겠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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