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형제포장중기(주)·(주)포우천개발, 포천시 신북면에 쌀 10kg 30포 후원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1/28 [10: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천플러스

형제포장중기()포우천개발 은 지난 27일 연말연시를 맞아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한 쌀 10kg 30(100만 원 상당)를 신북면에 후원했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저소득 가정, 홀몸 어르신 등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형제포장중기() 김화숙 대표는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포우천개발 남순우 대표는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이웃을 돕기 위해 이번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이웃 모두가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미숙 신북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형제포장중기()포우천개발에 감사하다. 이웃을 생각하는 소중한 마음과 기탁받은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 영중면 소재 형제포장중기()는 포장 사업에 최신식 그루빙 장비를 도입하는 등 토공 분야에서 경쟁력을 가진 기업이다.

 

포우천개발은 자원 재활용, 환경설비 가공, 폐기물 처리 등을 주요 사업으로, 자원순환과 재활용품 수요 확대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두 기업의 활동은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보건소, 경기도 금연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