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중부희망복지센터, 신북리조트에서 멘토링 하계특별프로그램 진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지원과 신북면보장협의체 대진대로타랙트동아리와 협력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8/11 [18: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이하 중부센터)는 지난 10일 대진대학교 로타랙트 동아리와 협력하여 그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한 신북리조트에서 지역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여름방학 특별활동을 진행했다.

 

2015년 중부센터와 신북면보장협의체의 협업으로 시작한 ‘멘토링 청소년교육지원사업’은 2016년에도 지역 내 군부대에서 자원한 우수한 장병들과 함께 진행 중에 있으며, 더불어 대진대학교 로타랙트 봉사동아리의 교직이수과정 학생들과도 협력하여 매주 2회, 지역 내 소외 아동·청소년들에게 1:1 맞춤교육으로 더욱 폭 넓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특별지원사업비로 이날 진행된 ‘멘토링 하계 특별프로그램’은 신북면보장협의체의 적극적인 협력 하에 대진대학교 로타랙트동아리 멘토대학생들의 참여로 이루어질 수 있었다.

 

변긍수 신북면장은 “복지를 실현함에 있어 지역사회가 함께 움직이는 것은 대단히 중요하다. 이런 점에 있어서 보장협의체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질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 내 여러 자원들이 지속 협력하여, 더 많은 아동·청소년들에게 이번 물놀이 방학프로그램 뿐만아니라, 양질의 멘토링 교육서비스가 더욱 확대되어 갔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중부센터는 포천시의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위기가정 발굴이나 위기가정을 돕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언제든지 1577-5129번이나 031)532-5197~9번으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