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이동면, 7년째 사랑의 목욕봉사 활동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01 [10: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이동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만수)는 지난 2009년부터 약 5개월간 매월 2, 4째주 목요일에 관내 거동이 불편한 65세이상 어르신들 약 1천여 명을 대상으로 7년째 훈훈한 ‘사랑의 목욕봉사’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금년에는 현재까지 총 2차례에 걸쳐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여하여 120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일동면 소재 온천에서 목욕봉사 후 식사대접을 하였으며, 내년 3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또한 11월 29일 실시한 목욕봉사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우유 1,000여개를 후원하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만수 주민자치위원장은 “목욕봉사를 다녀온 어르신들이 마냥 기뻐하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매우 뿌듯하고, 우리가 드리는 작은 봉사에 비해 어르신들로부터 받는 따뜻한 마음이 너무나 크다”며 소감을 말했다.

 

심태식 이동면장은 “주민자치위원 분들의 노고와 후원해 주신 여러 개인․단체․업체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봉사활동이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