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소흘읍 방위협의회, 지역방위활동단체 연말 위문 방문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27 [12: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소흘읍 방위협의회(의장 백영현)는 26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방위활동단체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위문 대상은 무봉리 제56탄약대대, 소흘예비군 제1읍대․2읍대, 소흘지구대, 소흘 119안전센터, 자율방범대, 영삼주민자율방범대 총 7개소이며, 라면 40박스와 초코파이 10 박스 총 50박스의 위문물품을 각 기관 및 단체에 전달하였다.

 

백영현 소흘읍방위협의회 의장은 “항상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각 기관 및 단체 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소흘읍 방위협의회에서도 소흘읍 발전과 지역방위활동 지원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함께 해온 지역방위활동단체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시 작된 이날 위문활동은 추운 날씨에도 백영현 의장을 비롯한 임원 4명이 참여한 가운데 3 시간여 동안 이루어졌다.

 

한편 소흘읍 방위협의회는 지난 11월 하반기 안보견학으로 운천 소재 1기갑여단을 방문하는 등 국가 안보 및 지역 방위의 중요성 고취 및 위원 상호간 화합 도모를 위해 꾸 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