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포천시, 제254차‘안전점검의 날’캠페인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11 [13: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김종천)지난 10당신의 비상구는 열려 있습니까?’ 생활 속 안전 위협요소! 안전신문고로 신고해 주세요라는 주제로 25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포천시 안전총괄과, 포천시 자율방재단, 자원봉사센터 등 30여명이 참여해포천민속장터 일원에서안전수칙 및 안전신문고 전단지와 홍보물을 배부하며 가두행진을 펼쳤고 포천민속장터 및 숙박시설(베어스타운리조트)에 대한 안전점검도 실시했다.

 

또한 시에서는 행락철을 맞이해 매년 반복되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 위험요소 집중 신고기간(2017.4.3.~5.31.)을 설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신고대상은 축제장, 야영장캠핑장, 낙석, 등산로, 잘못된 길안내 표지, 다중이용시설 안전 위협요소, 교통법규 위반 행위 등으로 국민 누구나 안전신문고 웹(www.safepeople.go.kr) 또는 앱을 통해 신고할 수 있다.

 

조병식 안전총괄과장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발견하는 안전 위협요소를 적극 신고해줄 것을 당부드린다포천시에서도 안전위해 요소 제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