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복지타운, “설맞이 情 나눔 행사” 가져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새해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13 [06: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복지타운(관장 이종범/포천시노인복지관, 포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8일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2018년 설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설맞이 나눔행사는 저소득가구, 독거노인, 조손가족350가정을 대상으로 만두, 가래떡, 쌀과자, 사과, 목도리, 털모자로 구성된 선물꾸러미와 함께 직접 새해인사를 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행사는 포천젊은리더들의 모임 포(모꼬지가든, 쁘띠라인, 명물유통, 비욘드(이마트포천점), 솔광고기획, ()푸른건설, 서울보증보험(포천점), 신일세차장), 양평댁의 자연밥상 수강생 일동, ()제일스티로폼, ()세정미가, 아셀떡, 선디자인, 포천지역자활센터가 지역주민 및 자원봉사자와 함께하여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후원 물품을 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마다 혼자 보내는 날이 많아 이렇게 살아서 뭐하나 싶었는데 복지관에서 찾아와주어 정말 고맙다. 선물과 함께 맛있는 만두도 있어 마음이 따뜻한 명절이 될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복지타운 이종범 관장은 지역주민이 모여 함께 만두를 빚고, 배달을 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모든 포천시민들이 함께 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명절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