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광릉추모공원, 지역 소외 어르신들에게 난방비 및 난방물품 지원
포천시노인복지관에 지정후원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13 [06: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이종범)은 북극한파로 유난히 추운 겨울,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광릉추모공원(대표 이해연)의 후원을 받아 1월부터 2월에 걸쳐 난방비 및 난방용품지원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지원사업은 난방비 및 난방용품이 필요한 대상자48명을 선정하여(난방유(등유)18, 가스비 및 심야전기비7, 연탄4, 전기매트14, 이불세트4, 보일러 수리1) 진행하였다.

 

▲     © 포천플러스

이불세트를 받은 어르신은 이불이 너무 낡고, 얇아서 사려고 했는데 형편이 넉넉지가 않아 엄두가 안 났다. 그런데 이렇게 꼭 필요한 이불을 주니 너무 고맙다!”며 이불을 꼭 끌어안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광릉추모공원은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노인복지사업지원을 위해 2013년부터 매년 고액의 후원금을 포천시노인복지관에 지원하고 있다.

▲     © 포천플러스

포천시노인복지관 이종범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공병여단, 설 맞아 지역주민과 다양한 나눔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