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중부희망복지센터, 2018년 설맞이 정나눔 행사 진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14 [09: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이하 중부센터)는 지난 12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2018 설맞이 정나눔 행사를 포천중부권역 저소득 소외계층 1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경제적 어려움과 주변의 무관심 등으로 설 명절이 다가와도 외롭고 쓸쓸하게 지내는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해 따뜻한 덕담을 나누고 설맞이 선물꾸러미를 전달함으로써 이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서로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 행사는 강동퓨어푸드(순쌀떡 후원), 블루밀(국수 후원)의 후원과 함께 신북면 소재의 평안산업 및 개인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이루어져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을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

▲     © 포천플러스

이 날 방문한 한 어르신은 사회복지사의 양 손을 붙잡고 난 젊었을 때 봉사를 못한 것이 많이 후회된다. 다시 태어난다면 꼭 봉사하며 사는 삶을 살고 싶다. 항상 고맙다.”며 소감을 전했다.

 

중부센터는 다양한 민간자원 개발과 연계,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청소년재단 설립 타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