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한적십자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효잔치 열어
중부권‘좋은이웃들’사업과 활동 독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7 [09: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대한적십자봉사회 포천지구협의회(이하 포천적십자봉사회)는 지난 26일 군내면 상성북1리 경로당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효잔치를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효잔치는 포천적십자봉사회 중부권역 봉사단(군내면, 신북면, 창수면, 포천동)과 함께 진행하여 닭백숙식사 제공과 함께 메아리봉사단의 색소폰 연주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으며, 포천민속5일장 상인회, 때때로식품, 부강유통, 블루밀,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의 여러 단체 및 기관의 협력과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남명구 회장은 좋은 이웃들 사업에 동참하는 중부권 적십자봉사회와 포천시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에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좋은 이웃들 사업과 역할에 대해 피력했다. 또한 박윤국 포천시장 당선자와 포천종합사회복지관 이종범 관장 등 여러 인사들이 참여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인사말을 전했다.

 

행사의 협력을 도운 포천시중부희망복지센터는 다양한 민간자원 개발과 연계,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