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영북초, 2018 사제동행 친선 체육대회 개최
학생자치회와 교직원이 스포츠로 하나되다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13 [06: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영북초등학교(교장 박동권)71114시부터 1630분까지 전교직원 및 학생 자치회를 대상으로 사제동행 친선 체육대회를 실시하였다.

▲     © 포천플러스

영북초 2018 사제동행 친선 체육대회는 작년 실시 결과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과 교사들의 호평으로 올해도 개최하게 되었다. 담임 선생님 외의 다른 선생님이나 학교에서 일하시는 분과 학생들 소통이 어려운 학교 실정을 반영하여 하나된 교육공동체를 이루는 데 목적이 있다.

 

먼저, 학생들이 직접 지은 팀 이름(협동, 배려)으로 팀을 나누었다. 풋살, 피구, 줄다리기로 모든 인원이 함께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승패에 집착하지 않고 교육 공동체 간 협동과 배려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자치회 한 학생은 직접 선생님들과 함께 체육활동은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말하였다.

 

영북초등학교 박동권교장은 학생들이 교육공동체와 함께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유익했으며 기회가 있다면 더 많은 학생들이 체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