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농업기술센터, e-비즈니스 소득창출 교육 추진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16 [06: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유충현)는 다양한 비즈니스 채널 확보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 지역의 스마트 리더 양성을 통한 지역 농산물 홍보 강화를 위해 지난 10일부터 1214일까지 총 14회에 걸쳐 e-비즈니스 연구회원 15명 및 신규 신청자 10명 총 25명을 대상으로 포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2018e-비즈니스 소득창출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e-비즈니스 소득창출 지원 사업은 실질적이고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마케팅 실무와 디자인 경험 습득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난 10일 온라인 트렌드 및 마케팅을 위한 네이버 기본 서비스 등록이라는 주제로 첫 수업을 개강했다.

 

시농업기술센터는 앞으로 품질 지수 높은 블로그 글쓰기, 모바일로 동영상 제작하기, 페이스북 마케팅, 스마트 스토어 입점 및 상품 등록 등의 주제로 1214일까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애경 농업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농업인들이 개인 판매채널을 확보함과 동시에 디자인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마케팅 능력을 갖춰 고객과 끊임없는 소통을 발판 삼아 농가 소득 향상을 이뤄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