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아트밸리 상가번영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가을맞이 외식지원행사 진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21 [05: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아트밸리 상가번영회(회장 이주영)19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가을맞이 외식지원행사를 진행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외식지원행사는 포천아트밸리 상가번영회 소속의 기지리육개장, 우미가, 다유기카페, 카페아모떼의 후원으로 지역에 살고계신 어르신분들을 초청해 식사와 함께 식후 다과까지 다채롭게 마련했으며, 포천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사업의 협조로 포천적십자회 회원들의 이동 지원 봉사로 보다 순조롭게 진행됐다.

▲     © 포천플러스

참여하신 어르신분들은 정말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추석 전에 큰 추억선물을 받은 것 같다. 지인들과 아트밸리에 놀러온다면 꼭 다시 오고 싶다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상가번영회 일동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베풀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부족하지만 성심성의껏 준비했는데 어르신들이 너무 만족해 하셔서 오히려 감사하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있다면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포천아트밸리상가번영회는 포천의 대표 관광지인 아트밸리 및 지역상권의 번영과 함께 지역복지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위 행사의 협력을 도운 포천시중부희망복지센터는 다양한 민간자원 개발과 연계,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