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2018 포천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9/23 [09: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8포천시민대상 선정자  좌로부터   농림축산  이상용,  사회복지 차용숙, 지역개발  김형택,   문화체육  이햘래, 교육학술  박동규, 

포천시(시장 박윤국)21일 시정회의실에서 포천시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를 개최해 2018 포천시민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포천시민대상은 시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최고의 유공자를 찾아 시상하는 것으로, 이날 공적심사 위원회에서는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문화체육부문 이향래 경향섬유 대표이사, 교육학술부문 박동규 경기북부노인지도자대학 학장, 지역개발부문 김형택 소흘읍 자율방범대 대장, 농림축산부문 이상용 영북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사회복지 부문에 차용숙 포천시 새마을부녀회 회장 등 총 5개 부문에 대하여 부문별 최고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포천시민대상은 지난 5월부터 6월말까지 2개월간의 접수기간을 통해 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총 25명의 후보자가 추천되어, 공적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됐다.

 

이번에 결정된 수상자는 오는 106일에 개최하는 포천시민의 날 행사시 기념식장에서 시상을 할 계획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