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러시아 관광객 유치 시동 걸어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2 [21: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박윤국)29일 러시아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러시아 현지 여행사 및 하바롭스크 지역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포천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한가원, 어메이징파크 등 포천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했다.

 

이번 팸투어는 러시아 방한상품 신규개발을 위해 경기도, 포천시, 경기관광공사, 강원도, 한국관광공사, 아시아나항공 등 6개 기관의 민·관 협력으로 추진되었으며, 러시아 여행사 중 현재 한국 송출이 많은 콘티넨탈, 바야지투어, 츄데사스베타 등 3개 여행사 및 러시아 하바롭스크 지역 내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 등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포천여행이라는 컨셉으로, 한류드라마 촬영지로 인기있는 포천아트밸리, 전통한과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한가원, 과학·자연 놀이터 어메이징파크, 불빛동화축제가 열리는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하는 코스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현재 러시아 시장 내 포천의 인지도는 미미하지만, 향후 경기관광공사 등 관광마케팅 전문기관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러시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 사랑나눔회, 지역 위기가구 위해 연탄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