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화현면, 어르신 대상 외식지원행사 펼쳐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2 [22: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화현면(면장 김영택)에서는 30일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 및 화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영태)와 함께 소외 어르신 18명을 모시고행복한 점심! 맛있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소외 어르신들을 모시고 화현면 명덕리에 위치한들밥음식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어르신 송영 봉사가 있었다.

 

이날 지역 음식점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외식지원행사에 배식 및 식사도우미로 나선 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정성을 다해 봉사를 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어르신께서는 지역에서 이렇게 훌륭한 일을 해줘서 우리 화현면 노인들은 행복하고 우리도 어른으로서 많이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전했다.

 

들밥최성만 대표는 소소하지만 지역 어르신들께 정성을 담아 식사 대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감사하고,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했고, 화현면보장협의체 강영태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은 물론 이웃주민들과 함께 교감하고 소통하며 모두가 행복한 화현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