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개그맨 김민희, 포천시 홍보대사 위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31 [03: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박윤국)28일 시장실에서 박윤국 시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그맨김민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개그맨 김민희는 KBS 개그맨 공채 30기로 포천시 소재 일동초··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2015년부터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하며 <12>, <VJ특공대>, <비타민> 등에 틈틈이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이며 영화 <쎄시봉>, <기묘한 가족>에서 단역을 맡는 등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현재 놀티비 <산지직방>과 피싱TV <낚시왔구나> 프로그램에서 전속 메인 MC로 활동하며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을 누구보다 잘 아는 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포천의 아름다운 관광지나 특산물 홍보 등을 잘 부탁하고 시 행사에도 자주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개그맨 김민희는 포천에서 초··고등학교까지 보낸 포천인으로서 시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해 포천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개그맨 김민희는 포천시 홍보대사로 시에서 주최하는 각종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는 등 시를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해외 참전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