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포천시 홍보대사 가수 송돈 위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31 [21: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는 30일 시장실에서 박윤국 포천시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수 송돈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 포천플러스

가수 송돈씨는 포천시 소흘읍 출신으로 2014년 포천어쿠스틱 8인조 화타밴드 동아리결성 후 포천 관내 요양원 및 장애인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활발히 해오며 20151집 앨범 화끈하게로 데뷔하여 2포천연가’ 2018포천이 좋아요를 발표하는 등 남다른 포천사랑을 음악에 담아 활동 중이다.

 

또한 그동안 포천예술제 및 포천시 평생학습축제, 자원봉사대축제, 포천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등 포천에서 진행하는 여러 행사에도 초대되어 공연하면서 얼굴을 알려왔고 2016년 가수의 날 신인가수상 수상, 2017년 장애인가족 복지증진대회 포천시장상 수상, 국회의원상 표창장 수상 등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박윤국 시장은 평소 성실히 관내 요양시설 및 장애인시설에서 자원봉사를 해주어서 감사하고 사람들에게 노래를 통해 포천시 홍보를 잘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가수 송돈씨는 포천시 홍보대사로서 포천연가’, ‘내 인생 폈다’, ‘포천이 좋아요등 노래를 통해 최선을 다해 포천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가수 송돈씨는 포천시 홍보대사로 시에서 주최하는 각종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는 등 포천시를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성기업(주)의 포천시 장애인단기보호센터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