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내촌면 죽엽산 등산대회 준비회의 개최
전철 4호선 유치 기원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26 [01: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내촌면 기관단체는 포천시 전철 7호선 유치의 훈풍을 타고 내촌면민의 오랜 숙원이었던 전철 4호선 연장의 단초를 마련하기 위한 논의를 했다.

 

이에 다가오는 32일 추진위원장(이장협의회장 조효구)을 필두로 내촌면의 모든 기관단체와 내촌면사무소(면장 김정남)를 비롯한 면민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전철 4호선 유치를 염원하는 내촌면민 죽엽산 등산대회를 계획 중 이다.

 

지난 2141차 준비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여 행사에 필요한 사항들을 논의하고 22추진위원장, 부위원장(주민자치위원장 하인숙, 새마을남녀지도자 조운영, 조순호) 및 추진위원(산농협내촌지점장 김광진), 내촌면장(김정남) 9명이 자리하여 세부 준비사항을 위한 2차 회의를 가졌다.

 

추진위원장(이장협의회장 조효구)내촌면의 오랜 숙원인 전철 4호선 유치를 위해 자리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우리의 자녀들, 나아가 포천의 미래를 위해 전철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내촌면장(김정남)“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출범 100주년을 맞아 순국선열을 위한 묵념과 만세삼창으로 그 의미를 되새기고, 내촌면민들의 염원을 위한 우리의 작은 움직임이 후일에 큰 성과로 돌아올 수 있다는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뜻을 밝혔다.

정의선 기자.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1운동 100주년 기념공연 열린다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