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쿠폰모아 나눔’으로
소외계층에 치킨 전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8 [22: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남현, 민간위원장 김경자)는 지난 17쿠폰모아 나눔사업을 통해 모은 쿠폰을 치킨으로 교환해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쿠폰모아 나눔사업은 낱장으로 쉽게 버려질 수 있는 치킨, 피자, 족발 등 배달음식 쿠폰을 기부받아 음식으로 교환하여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특화사업이다. 관내 마트, 은행 등 10여 곳에 쿠폰 모음함을 설치해 분기마다 수거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일동면 협의체는 치킨 전문점 2개 업소에서 기부 받은 쿠폰으로, 치킨 26마리를 교환받아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조손가구 등 34가구에 전달했다.

 

치킨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혼자 살다보니 평소 잘 사먹지 않게 되는데 오늘 이렇게 치킨을 가져다줘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되었다.”면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경자 민간위원장은 주민들이 쿠폰함에 넣은 하나하나의 쿠폰을 모아 이웃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나눔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