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제8회 포천 거리아트 페스티벌 개최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공연 성황리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23 [05: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한국예총포천지회에서는 지난 420() 포천구절초특설무대에서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우리, 지금, 여기에라는 주제로 제8회 포천 거리아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차 없는 거리문화축제를 정착시켜 문화자원화 함으로서 상권의 활력 도모와 함께 거리예술의 공간을 확보하여 예술인과 시민이 어우러진 역 거리 축제로 지난 2012년부터 지속하여 진행하고 있다.

 

포천 거리아트 페스티벌)한국예총 포천지회와 사)한국국악협회 포천지부 정기공연인테마가 있는 국악여행을 함께 공연하였으며, “거리로 나온 예술찾아가는 문화활동등과 연계하여 예년에 비해 더욱 풍성한 행사로 구성되었다.

▲     © 포천플러스

특히 이번 행사는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100년 전 그날의 함성을 재연한 대한독립 만세 퍼포먼스를 박윤국 포천시장과 각계 각 층의시민들과 함께하여 뜻깊은 자리를 갖기도 하였다.

 

또한 이번행사에는 도서관, 보건소, 어린이도서연구회, 서점연합회, 육아종합지원센터, 인문화마을 등 많은 단체에서 참여하여 볼거리 및 즐길 거리 등을 제공하여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여 문화도시로서 포천의 대표적인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