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가산면, “우리들의 옛이야기” 세대공감 행복 특별 사진전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08 [04: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가산면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박찬성)는 지난 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산면 행정복지센터 3층 특별전시공간을 마련해 가산면 우리들의 옛 이야기-세대공감 행복 특별사진전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전시되며, 가산면민들의 옛 사진들 중 가족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효도를주제로 전시하며,사회단체 주도의 행사를 통해 우리면의 사회단체 활성화에기여하고자 했다,

 

이번 세대공감 특별사진전은 주민들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멋진 전시관을 꾸밀 수 있었으며, 우리 이웃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소중하고 추억 어린 옛 사진들을 수집해 활용함으로 가산면민 전체가 동참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전을 찾은 어르신들은 옛 사진을 보니 세삼 추억의 책장을 넘기듯 가슴 속의 소중한 가족 사랑과 옛 시절 생각이 가득해져 좋았다.”고 관람 소감을 말했으며, 같이 한 어린이들은 신기한 듯 사진을 바라보며, 할아버지의 옛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

 

사진전을 주관한 박찬성 가산면 바르게살기 위원장은 소중한 추억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자만든 자리인 만큼 사진전을 통해 항상 곁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느끼고 되돌아보는 아름다운 추억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경식 가산면장은 이번 행사가 멋지게 만들어 질 수 있었던 것은 가산면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 덕분이다. 이러한 힘을 바탕으로 사람이 행복한 가산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