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2019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 개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9 [13: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에서는 오는 6월 1일(토) 오후 12시 30분 포천반월아트홀(군내면 소재)에서 ‘2019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을 개최한다.

‘포천시 청소년들의 천가지 즐거움’을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는 포천교육지원청과 공동 주관으로 운영되며, 1부 모범청소년 및 유공 표창, 2부 유명작가(조승연)의 특별강연(주제:‘4차 산업혁명 시대, 청소년들의 미래준비’), 3부 청소년동아리의 다채로운공연과 VR 체험, 플로어볼 체험, 평화통일 드론체험, 환경의 달 공기정화식물 체험 등 30여개의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연간총 5회 진행되며, 관내 학교 및 지역사회와의 연계로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청소년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원거리 청소년의 체험기회 확대를 위해 “찾아가는 어울림마당(신북, 군내, 영북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 감성 증진 및 건전한 놀이문화를 정착시키고, 지역 특성에 맞는 청소년 문화·예술·놀이체험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