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포천시의회, 제141회 제1차 정례회 … 강도 높은 행감 예고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03 [20: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의회(의장 조용춘)3일부터 25일까지 23일간의 의사일정으로 141회 포천시의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정례회는 2019년도 상반기 시정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하반기 계획 보고와 11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집행부에서 추진해온 주요사업을 비롯한 행정사무전반에 대한 추진실태를 심도있게 검토해 효율적인 행정 추진을 위한 시정이나 건의를 요구하는 등 예산낭비사례나 불필요한 사업들이 비합리적으로 시행되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

 

이어, 조례안과 2018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을 심사하고 24일과 25일에는 시정질문을 통해 시정 전반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합리적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     © 포천플러스

조용춘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시정주요업무 보고와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집행부에서 시행한 사업이 계획대로잘 진행되고 있는지, 원칙과 상식에 맞게이루어졌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계획대로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서는 지지와 독려를통해 힘을 실어주고, 미흡하고 개선이 필요한부분에 대해서는 엄격한 지적과 건설적인 대안을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 포천플러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한수원 등과 양수발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