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포천반월아트홀 스마트 작은도서관 개관
책 읽는 도시 포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9/23 [16: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천시는 포천반월아트홀에 365 스마트 작은도서관을 설치하고 지난 7일부터 개관 운영하고 있다.

 

365 스마트 도서관은 무인 자동화 도서대출시스템으로 36524시간 도서대출 및 반납이 가능하다. 포천시립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1인당 2권씩 대출이 가능하다. 바쁜 직장인들과 포천반월아트홀을 찾는 시민들이 편리하게 도서를 대출하고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신간 및 베스트셀러 위주의 도서가 500여권 비치되어 있다.

 

▲     © 포천플러스

또한 대출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반월아트홀 전시동내 1층에 위치한 전시장을 유아용 작은도서관으로 리모델링하여 쾌적하고 아름답게 꾸며 어린이들이 놀고 쉬면서 책을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전시동내 작은 도서관에는 기증받은 유아·어린이용 도서 2,000여권을 비치해 어린이 독후 활동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천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우리시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공간인 포천반월아트홀에 조성된 스마트 작은도서관이 시민들의 독서 활동에 유용하게 활용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책을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독서문화 기반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도시공사 모니터링 요원 간담회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