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화현면 「꽃고을 어르신 외식 지원 행사」 실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14 [05: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화현면(면장 정남)은 지난 12일 화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경호)와 함께 소외 어르신 24명을 모시고 꽃고을 어르신 외식 지원 행사를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외식 지원 행사는 정선아 보장협의체위원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후원했다. 화현면 화통누리후원회는 닭고기 요리와 떡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맛있게 식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경호 위원장은 힘이 닿는 그날까지 화현 어르신들을 위해 더 많은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정남 화현면장은 날씨는 쌀쌀하지만 우리가 모인 이 자리는 따뜻함이 넘치는 듯싶다. 외식 지원 행사에 참석할 때마다 어르신들을 뵈면 감사한 마음이 든다.”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화현면은 주민들을 위해 어디든지 달려가겠다는 마음으로 스마트심부름마켓을 만들었다. 스마트심부름마켓은 물품 대행 구매, 이동 서비스 지원, 반찬 배달 서비스 등 고령자와 거동이 불편한 분들에게 생활편의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전화(031-538-4706)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포천시교육재단에 미래인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