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2019년 포천시 방방곡곡 수출플러스 설명회’ 개최
포천시, 관내 기업 수출역량 강화 위한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25 [08: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한국무역협회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이창선), 경기북서부FTA활용지원센터(센터장 신상열)와 함께 지난 21일 포천근로자종합복지관 대회의실에서 현장형 수출 지원 설명회인 ‘2019년 포천시 방방곡곡 수출플러스 설명회를 개최했다.

 

▲     © 포천플러스

이번 수출플러스 설명회에는 포천시 40여개의 수출기업, 50여명의 기업임직원 및 담당자가참석했다. 수출준비와 해외마케팅 방법, FTA와 관세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고 관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원산지 확인서 및 품목별 원산지 수출자 인증서 취득 무료 지원, FTA 컨설팅 교육, 1:1 현장 수출애로상담의 기회가 제공됐다.

 

배상철 기업지원과장은 포천시 수출기업지원을 위해 함께 해주신 한국무역협회 경기북부지역본부와 경기북서부FTA활용지원센터에 감사드린다.”면서 올해 최저임금인상 및 일본 수출규제 등의 이슈로 기업경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텐데, 오늘 포천시 방방곡곡 수출플러스 설명회에서 이루어진 기관별 강의 및 1:1 현장상담을 통해 수출기업애로를 해소하고, 포천의 수출기업들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팩, 포천시 소외이웃 위해 쌀 1,200k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