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랑나눔회,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나눔사업 진행
포천플러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27 [04: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플러스

포천시 희망복지지원단 사업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포천시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는 지난 24사랑나눔회(회장 김승진)와 함께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위기가정 10가구에 연탄 총 2,000, 온수매트 5세트, 라면,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하는 나눔사업를 진행했다.

 

행사는 사랑나눔회 30여명의 회원들과 5군단 105통신단장 신무철 대령과 그 이하 소속 부대원 22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더불어 포천시시의회 연제창 의원과 포천시청 일자리경제과 최기진 과장 그리고 경기도태권도협회 윤복채 심판위원장도 동참해 나눔 활동에 힘을 더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승진 사랑나눔회 회장은 지난 10월에 진행한 일일호프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연탄나눔행사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다. 올해는 더욱 많은 인원이 참여하여 그 뜻을 함께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거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포천시무한돌봄중부희망복지센터(031-532-5197)로 연락하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pcnplu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천시, 2024년 일자리 박람회 개
많이 본 뉴스